드라마 ‘최고의사랑’의 독고진 열풍이 거세다. ‘독고진앓이’라는 말이 유행으로 나올정도로 엄청난 인기몰이중인 트렌디 드라마이니 만큼 드라마 속 스타들이 착용한 의상과 스타일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렇다면 이른바 ‘독고진 패션 따라잡기’는 어떻게 해야 하는 것일까? 답은 이번 시즌 남성 빈티지 패션계의 정상궤도로 우뚝 선 절친샵(www.befshop.com)에서 제시한다.

이번 시즌 남성 패션은 한층 더 밝아지고 원색적인 컬러와 트렌디한 스타일의 아이템이 패션에 관심있는 멋진 남성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최고의 사랑’ 속 독고진이 착용한 아이템을 통해 독고진 스타일 만들기에 도전해보자.

아이템별로 보는 ‘최고의 사랑’속 독고진 패션

드라마 속에서 독고진이 스카이블루 컬러의 린넨블레이져와 라운드넥 티셔츠, 10부 팬츠에 클래식한 로퍼를 신고 등장하는 장면이 나온다.

최근 스카이블루 계열의 린넨마이는 이번 시즌 최고의 인기 아이템으로 가벼운 착용감에 시원한 소재로 뭇 멋쟁이 남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소매를 살짝 걷어올려 주는 스타일도 좀 더 멋스러움을 나타낼수 있다.

편안한 차림의 마린단가라 티셔츠에 카고팬츠를 즐겨입는 독고진의 모습을 볼수 있는데 카고 바지는 유행을 타지 않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빈티지, 이지룩 코디가가능한 남성들의 친근한 아이템이다.

이번 시즌엔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의 카고 바지로 더욱 개성있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며, 스니커즈와 컨버스 등에 코디해도 아주 좋은 아이템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