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노화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연구해 여성의 피부나이를 감소시키는 ‘이자녹스 X2D2’의 스페셜 수분라인 ‘이자녹스 X2D2 워터 리프트 2종’을 출시했다.

‘이자녹스 X2D2 워터 리프트’라인은 한 여름 높은 기온 등으로 수분 부족에 의해 가속화 되는 피부노화를 특허 받은 수분 탄력 성분을 통해 촉촉하고 탱탱하게 채워주는 특별한 수분 라인이다.

특히,‘이자녹스 워터 리프트 라인’은 특허 받은 레시틴 성분이 유네스코 인증 셀틱 청정 워터를 만나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 피부 속 깊숙이 전달 해준다.

또한, 피부의 세포활동을 돕는 것으로 알려진 비타민 B3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충전된 수분을 잃지 않도록 피로한 피부가 수분을 잃지 않도록 피부를 충전해 주고 세라마이드 장벽이 강화되도록 도움을 줌으로써 피부층의 촉촉함을 장시간 유지시킨다.

‘이자녹스 X2D2 워터 리프트 회오리 에센스’에는 특허 받은 3가지 효능 성분을 최상의 상태로 보관하고 있는 2줄의 회오리 에센스가 들어있어 피부에 닿는 동시에 강한 물방울이 터지는 효과를 주며, 투명 수분젤과 함께 섞이며 피부에 시원한 사용감과 보습력을 극대화 해준다.

‘이자녹스 X2D2 워터 리프트 딥 큐브 크림’은 수분젤 제형과 액정 제형의 장점만을 조화시킨, 바르는 순간 촉촉하고 부드럽게 흡수되는 롱라스팅 수분 지속 탄력크림이다. 발림성이 뛰어나고 수분감이 풍부해 한여름철 지속적인 보습력을 체감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