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도레저업계의 선두주자로 불리는 대명리조트가 창립32주년을 맞아 신규특별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이번에 신규특별회원으로 가입하면 만기 시 소멸되는 금액이 전혀 없이 최초 분양금 전액을 돌려받을 수 있는 기회이며 신규가입 무료혜택 및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분양상품은 20년 장기상품에서 10년 단기상품, 성수기 특별 예약보장제 상품 등이 있으며, 더불어 국내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로 업계1위로 우뚝 선 대명리조트 전국 8개 체인리조트(설악, 쏠비치 호텔&리조트, 비발디파크, 변산, 제주, 경주, 단양, 양평) 및 체인콘도(글로리콘도 도고 등) 신규 착공예정 리조트(거제도, 여수-2012년 12월 완공예정 등)를 모두 저렴하게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평생회원 분양가격을 특별인하 하여 신규회원모집을 하며 오너쉽(등기제) 회원은 평생회원으로 내 재산권으로 취득 및 소유가 가능하다.

회원가입 시에는 객실료할인, 부대시설인 스키, 오션월드 및 아쿠아시설, 골프 무료, 할인 이용 등의 신규특별혜택을 계약금 납입과 동시에 다양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

그리고 거제와 여수 리조트 착공기념 '특별상품'으로 개인 1200만원대, 하프패밀리 실속형 회원권도 별도 특별분양 상담중이다.

이 상품은 연간 15박+5박을 사용하는 하프패밀리형 상품으로, 일시불 가입시 약10%정도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분양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다.

이번 대명리조트 특별회원은 분양입회금 전액 100% 반환(회원제)이 되면서 계약기간 동안 회원권 하나로 전국 어디서나 4계절 내내 가족 및 친구들과의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서울에서 40분 만에 도착할 수 있는 비발디파크 내에 새롭게 선보인 국내 최고수준의 VVIP 프리미엄 리조트 소노펠리체 노블리안 및 레지던스도 분양 상담 중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대명리조트(www.dmlc.co.kr/okdmdm) 본사레저사업국(전화 02 - 2037 - 8466)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와 책자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