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하나투어(대표이사 권희석)가 10일부터 ‘서울 사랑의 열매’(회장 이연배)와 ‘2011 하나투어 희망여행 프로젝트 – 꿈을 찾아나서는 여행길’ 참가자를 모집한다.

‘하나투어 희망여행 프로젝트’는 다양한 체험의 기회가 부족한 소외계층에게 여행을 통해 꿈과 희망을 되찾아 주는 사회공헌사업으로 저소득층 아동/청소년, 노인, 가정 등을 대상으로 연중 다채로운 희망여행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꿈을 찾아가는 여행길’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제한된 꿈을 키워온 아이들이 여름방학기간에 희망여행을 통해 보다 넓은 세상을 경험하고 시야를 넓혀 더 큰 꿈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된다.

‘2011년 하나투어 희망여행 - 꿈을 찾아나서는 여행길’은 참가 대상에 따라 제시여행과 공모여행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초등학생(3~6학년)에게는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견학 및 제빵체험, 방송국 견학 등 ‘직업 문화’를 체험하는 제시여행을 지원하고, 중, 고등학생에게는 학생들이 직접 창의적인 여행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제안하는 공모여행을 지원한다.

이번 여행에 참여를 희망하는 단체는 오는 24일까지 ‘서울 사랑의 열매’ 온라인배분신청(http://proposal.chest.or.kr) 사이트에서 참여신청서를 접수하면 되고, 공모여행에 응모하는 단체는 지원동기를 담은 3분 이내의 동영상을 추가로 제출해야 한다. 추후 심사를 거쳐 제시여행 총 90명, 공모여행 총 9개 단체를 선정하여 7월 8일 최종 참가자를 발표하며, 제시여행 단체에게는 8월 중 2박 3일 국내 직업문화체험여행이, 공모여행 단체에게는 7-8월 중 팀당 300만원 상당의 여행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