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만리장성에서의 패션쇼를 통해 예상을 뛰어넘는 장소, 혁신적인 도전을 선보였던 펜디가 2011년 6월 2일 대한민국 서울, 한강 위 세빛둥둥섬에서 범아시아 패션쇼를 성공리에 개최하였다.

6월 2일(목) 저녁8시, 한강 르네상스의 랜드마크인 ‘세빛둥둥섬’에서 열린 이번 패션쇼는 펜디 CEO 마이클 버크, 펜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실비아 벤츄리니 펜디 그리고 아시아 최고의 셀러브리티인 장쯔이(章子怡), 하나 마츠시마(松島花) 등과 해외 및 국내 문화계 저명인사, 세계 외신 기자단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패션쇼는 미디어아트갤러리에서 많은 시민들이 동시에 관람했으며, 온라인(http://hanriver.fendi.com) 에서도 동시에 생중계가 되어 전세계에 서울, 한강을 널리 알렸다.

이번 패션쇼에서 선보인 펜디 2011 F/W 컬렉션은 ‘듀얼리즘’을 대변하듯 상반된 아이템들을 매치해 유연하면서도 피트 되는 환상적인 실루엣을 선보였으며, 풍부한 소재와 텍스쳐, 그리고 비비드한 컬러의 절묘한 조화는 모던하면서 동시에 창조적이어서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냈다.

이번 쇼만을 위한 특별히 디자인된 컬렉션과 함께 패션 지갑, 구두, 액세서리, 크레이지 캐럿 시계, 선글라스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함께 남성 컬렉션 및 키즈 컬렉션을 소개하며 펜디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였다.

특히 세계적 아시아 슈퍼모델인 아이 토미나가(富永愛), 슈페이(秦舒培), 순 페이페이(孫菲菲) 및 한국의 장윤주, 한혜진, 이현이 외 50여명의 탑 모델들이 화려한 캣워크를 선보이며 눈을 한시 뗄 수 없는 런웨이를 장식하였다.

패션쇼가 끝나고 이어진 행사로 디너 및 세계 최정상 DJ 드미트리(Dimitri) 를 초청한 화려한 애프터 파티가 이어져, 한강의 밤을 더욱 뜨겁게 무르익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