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에 따라 미인형의 얼굴도 변한다. 과거에는 동그랗고 건강한 이미지의 얼굴이 미인형으로 각광을 받았지만, 현대에 들어서는 날씬하고 갸름한 얼굴라인을 일컫는 소위 'V라인'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동그랗고 통통한 얼굴을 가진 여성들의 고민이 커지고 있다.

이에 날이 갈수록 V라인 얼굴을 만들기 위한 관리법이나 미용기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에는 일상으로의 빠른 복귀와 자연스러움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비교적 간편하고 부담이 적은 비수술적 교정방법이 주목 받고 있다.

지금부터 수술에 대한 공포나 부담감을 느끼는 분들에게, 하루 한 시간 투자로 작고 갸름한 얼굴을 만들 수 있는 비법을 공개한다.

아큐스컬프 레이저는 미국 FDA승인을 받은 안전한 레이저로 개인차가 있긴 하지만 시술 후 붓기와 멍, 흉터가 거의 없다는 점이다. 그리고, 부위에 따라 1시간 내외의 간단한 시술로 단기간에 효과를 볼 수 있어 환자의 부담이 적다고 할 수 있다.

라마르 신논현점 방준모 원장은 정면에서는 얼굴의 폭이 줄어들고 측면에서는 턱과 목의 경계선이 뚜렷해지는 효과가 있음은 물론 기존의 지방흡입술로 하기엔 부담이 컸던 얼굴의 불필요한 지방을 보다 안전하고 세밀하게 제거할 수 있어 V라인을 만들고자 하는 이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말한다.

하지만 많은 양의 지방을 한 번에 녹여낼 수는 없으므로 지방 축적이 많이 되어있는 넓은 부위를 한 번에 하지 못하고 여러 차례 나누어서 해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다. 따라서 얼굴, 턱, 팔, 종아리, 허벅지 등 국소비만 부위의 지방 제거에 효과적이라고 신논현역피부과 방준모 원장은 전한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