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넥슨(대표 서민)은 19일 컴퓨터 속 바탕화면에서 펼쳐지는 화끈한 액션을 그린 2D 캐주얼 액션게임 ‘데스크탑 히어로즈(Desktop Heroes)’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유저가 사용하는 컴퓨터 바탕화면이 곧 게임의 배경이 되는 ‘데스크탑 히어로즈’는 단순한 조작으로 시원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2D 캐주얼 액션게임으로, 바탕화면 위에 생성된 다양한 스테이지에서 출몰하는 ‘좀비’들을 물리치고 자신의 캐릭터를 전진시켜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소셜 기능이 도입된 넥슨의 게임포털 ‘넥슨홈(home.nexon.com)’과의 연동을 지원, ‘넥슨홈’에 등록된 친구와 바탕화면 이미지를 공유해 동일한 배경에서 함께 스테이지를 플레이 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가 가능하다.

특히 설치프로그램(클라이언트) 용량이 작고, 다른 프로그램 실행 중에도 쉽게 즐길 수 있어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데스크탑 히어로즈의 개발을 총괄하는 임태형 팀장은 “데스크탑 히어로즈는 본인의 바탕화면을 게임 배경으로 활용하는 신개념 온라인 게임”이라며 “넥슨홈의 소셜네트워크 기능과 함께 즐기시면 바탕화면에서 더욱 신나는 모험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데스크탑 히어로즈’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첫 번째 스테이지를 완료한 유저 100명을 추첨해 넥슨 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모든 스테이지(총 14개)를 완료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용도 스마트 USB ‘넥슨 스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