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리니지2’가 연중 프로젝트로 진행될 ‘소원을 말해봐~ Mr. K가 쏜다’ 이벤트를 5월 1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보인다.

‘소원을 말해봐~ Mr. K가 쏜다’는 리니지2 고객의 행복을 위해 늘 고민하는 ‘Mr. K’가 고객들을 직접 만나 소원을 들어주는 이벤트로, ‘Mr. K’는 엔씨소프트 글로벌 비즈니스 센터장을 맡고 있는 김택헌 전무의 별칭이다. 실제로 김택헌 전무는 지난 3월 26일 열렸던 ‘2011년 하이파이브 파티’에서 리니지2에 바라는 고객들의 소원을 현장에서 이루어 주었으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의 소원을 이루어 주겠다고 약속한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5월 28일 여의도 요트마루에서 열리는 ‘요트로 떠나는 말하는 섬 파티’를 시작으로 12월까지 매달 진행될 예정이다. ‘요트로 떠나는 말하는 섬 파티’는 영화나 드라마에서만 볼 수 있었던 요트를 리니지2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그 외에도 리니지2 ‘최고의 브레인’을 가리는 ‘브레인 서바이벌’, ‘Mr. K가 소원을 들어주는 코너’ 등이 준비되어 있다.

리니지2 사업기획팀 이성구 차장은 “2011년 리니지2의 큰 변화를 가져올 ‘파멸의 여신’ 업데이트를 앞두고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즐거움을 공유하고자 매달 3명의 고객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형태의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요트로 떠나는 말하는 섬 파티’는 리니지2 홈페이지를 통해 5월 16일부터 23일까지 신청할 수 있고 선정자 발표는 25일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 공식 홈페이지(lineage2.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