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가부대찌개/두루치기(www.parkga.co.kr)는 신메뉴 '우리 동네 춘천∼철판 닭갈비'를 먹으면 소주 한 병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된 '우리 동네 춘천∼철판 닭갈비'는 신선한 채소와 닭고기의 영양학적 균형 뿐 아니라 매콤한 맛으로 소주와 함께 어울리는 메뉴다. 닭고기는 우리 몸을 구성하는데 꼭 필요한 필수아미노산이 소고기보다 풍부하고 지방은 적으며 비타민A와 칼슘 레티놀 등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박가부대 '철판 닭갈비'는 본사에서 만든 양념에 부드러운 계육을 숙성시켜 담백함과 매콤함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또 양배추, 깻잎, 고구마 등 신선한 채소가 풍성하게 제공돼 여럿이 즐기기 안성맞춤이다. 여기에 우동, 볶음밥 등 취향에 맞는 사리를 곁들이면 다양한 철판 닭갈비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우리 동네 춘천∼철판 닭갈비'는 5월 한달간 동소문 직영점과 서울 성수점, 가산디지털단지점에서 시범 판매되며 6월부터 전국 53개 전 매장에서 맛 볼 수 있다.

박가부대 관계자는 "철판 닭갈비는 단품 요리로도 훌륭하지만 4인 이상 식사 시 기존의 부대찌개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어 술안주와 식사가 결합된 각종 모임 및 회식 메뉴로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박가부대찌개에서는 질 좋은 돈육을 48시간 참숯으로 훈연한 전통 훈제 수제햄과 사골육수를 넣은 수제햄부대찌개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원할머니보쌈을 운영하는 원앤원에서 운영하는 박가부대찌개/두루치기는 최근 아이돌 걸 그룹 '시크릿'을 홍보 모델로 내세워 보다 젊고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