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음악서비스 24hz가 주요 게임을 즐기며 동시에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새롭게 바뀐다.

엔씨소프트는 자사 주요 게임인 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에 화면전환 없이 게임을 즐기면서 동시에 24hz의 음악을 청취할 수 있는 인게임(in-game) 음악청취 기능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환경에서 게임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고 게이머들의 경험을 확대해 간다는 취지에서 도입되는 이번 업데이트는 5월 3일부터 아이온을 시작으로 리니지, 리니지2에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 내에서 간단한 메뉴 조작만으로 24hz에서 서비스하는 모든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기능 외에도 인기 채널, 테마 채널, 게임 유저가 많이 듣는 채널 등 게이머들이 선호하는 성향, 장르 등을 선별하여 제공하는 특화채널도 도입된다.

엔씨소프트 음악서비스실 류형규 실장은 “모바일 등 다양한 환경에서 유저들의 이용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계획이며 특성화된 엔씨소프트만의 음악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업데이트가 되는 시점부터 1개월 동안 24hz를 처음 이용하는 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 유저들에게는 음악감상 7일 무료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24hz 홈페이지(24h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