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대표 강신철)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사이퍼즈’(Cyphers)’의 파이널 테스트(Final-Test) 일정을 밝히고 참여자를 모집한다.

‘사이퍼즈’의 파이널 테스트는 다음 달 16일부터 23일까지 8일간 실시되며, 앞서 오는 4일부터 15일까지 테스터 모집을 실시한다. ‘사이퍼즈’에 관심 있는 15세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15일에 선정된 테스터를 발표할 예정이다.

네오플은 파이널 테스트를 맞이해 테스트에 신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지급하며, 아울러 게임 내 미션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PC를 비롯한 푸짐한 경품 지급할 예정이다.

네오플에서 ‘사이퍼즈’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이재준 개발팀장은 “마지막 테스트인만큼 세부적인 부분까지 많은 부분에 심혈을 기울였다” 며, “액션 명가 네오플의 이름에 걸맞은 최상의 액션성을 유감없이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던전앤파이터’로 유명한 게임 개발사 네오플이 5년 만에 공개한 신작 ‘사이퍼즈’는 게이머들이 팀을 이루어 각기 개성있는 캐릭터를 선택한 후, 상대팀 건물을 파괴한다는 콘셉트의 신 장르 3D 온라인 게임이다. 사이퍼즈는 화려한 스킬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펼칠 수 있도록 액션성에 초점을 맞춰 제작된 것이 큰 특징이다.

‘사이퍼즈’ 파이널 테스트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