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 유저가 즐겼던 ‘허슬당구’ 후속작 <허슬당구2>가 더욱 강력하게 돌아왔다.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비투소프트(대표 송상백)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게임 ‘허슬당구2’가 26일 SKT를 통해 서비스 시작했다고 밝혔다.

‘허슬당구2’는 피처폰용 3D 당구 게임으로 전작 ‘허슬당구’에 이어 생생한 3D그래픽을 구현하며, 고감도 물리 엔진을 사용해 실제당구를 치는 듯한 리얼리티를 더욱 강조했다. 컴투스는 ‘허슬당구2’가 전체이용가 스포츠 게임이라 남녀노소 모두 쉽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이번 SKT 서비스에 이어 KT, LG U+ 등 국내 이동통신 3사 모두에 차례로 서비스할 예정이다.

‘허슬당구2’는 시나리오, 대전 모드, 미션 모드 등 총 5가지의 게임 모드를 지원해 재미요소를 강화했고, 4구뿐 아니라 3구, 포켓볼 등 다양한 당구 게임을 도입해 유저 취향에 맞는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강점을 지녔다. 또, 14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육성 시스템, 새로운 콘텐츠 제공으로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대전 모드에서 안정화 된 네트워크 지원으로 유저 간의 원활한 대전이 돋보이며, 직관적 UI와 상세한 튜토리얼 구성으로 당구에 생소한 게이머들의 접근성을 높여 보다 다양한 유저들이 쉽고 편리하게 게임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컴투스는 ‘허슬당구2’ 출시를 기념해 5월 15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실시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내에 ’허슬당구2’를 다운로드 받은 유저는 직접 원하는 경품에 응모해 유니버셜 큐대와 큐집, 삼성전자 YEPP, 미니 포켓볼 당구대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처음 공개되는 ‘허슬당구2’ 홍보 동영상을 각종 사이트에 게시하는 유저들 가운데 1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만 원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