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앤웰빙 부문의 선도기업 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 www.philips.co.kr)는 5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아이들의 창의력을 향상시켜주는 다양한 디자인의 조명 컬렉션 ‘키즈플레이스(KidsPlace)’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키즈플레이스는 공룡, 로켓, 나비, 꽃, 사람, 곰돌이 등과 같이 아이들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천정등, 벽등, 펜덴트등 등 총27가지의 제품으로 출시된다.

다양한 컬러와 입체적인 디자인이 적용되어 아이들의 공간을 보다 창의적이고 생동감 있게 꾸며주는 것이 특징이며,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친환경 소재의 나무와 페인트가 사용되었고 ‘국제 어린이 안전 규정(International child-appeal safety regulations)’이 엄격히 적용되었다.

5월 1일부터 예약판매가 실시되며, 예약판매를 통해 구입한 소비자에게는 20% 의 제품 할인과 2개 이상 구매 시, 무료설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키즈플레이스의 캐릭터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영문 스토리북도 증정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philipslighting)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080-600-6600)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