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복 브랜드 트루젠에서는 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 팝아티스트 권기수 작가의 캐릭터 동구리를 활용한 트루젠-권기수 콜라보레이션 라인 제품을 본격적으로 출시한다.

2011 S/S 시즌부터 본격적으로 전개하는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은 티셔츠, 스카프, 넥타이, 보타이 등으로 지난 2010 F/W 시즌보다 좀더 확대하여 제품을 출시한다. 또한 콜라보레이션 제품만을 특별하게 담은 선물 포장도 개발해 선물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제품에는 다양한 모양의 귀여운 동구리 캐릭터가 프린트되어 감성과 스타일링에 재미를 더해준다. 현재 스카프는 카키, 네이비 2컬러, 보타이는 레드, 네이비 2컬러, 넥타이는 2가지 스타일 5컬러로 출시한다. 티셔츠는 4월말 출시 예정이다.

트루젠만의 스타일리시하고 컴포터블한 감성에 서로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동구리와의 만남으로 색다른 멋을 만들어냈으며 트루젠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하여 아티스틱한 브랜드 이미지를 더했다. 또한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를 트렌디한 남성복에 잘 녹여내어 마치 미술작품을 구입하듯 소장가치가 있는 매력적인 제품으로 트루젠만의 트렌드를 선보이고 있다.

대중적으로 인기가 높은 권기수 작가의 동구리는 동양과 서양의 만남을 통해 완성된 크로스오버적인 성향이 강한 캐릭터로 트루젠과 만나 새로운 바람을 부여하고 있다. 권기수 작가는 파리, 뉴욕, 런던 등 전세계에서 개인전과 단체전을 선보이며 국내와 해외의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