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쇼핑 업계 최초로 해외여행 판매전이 열린다.

해외여행 전문 소셜경매쇼핑 사이트인 핫클릭닷컴(www.hot-clik.com)은 4월 13일부터 매주 수요일 저녁 9시 홍콩, 방콕, 파타야 자유여행 상품을 자사 사이트에서 최대 99%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홍콩, 태국 DAY’를 연다고 밝혔다.

핫클릭닷컴은 중국, 태국, 홍콩, 싱가폴 등 해외여행상품을 구매하려는 회원중 한명에게 입찰방식에 게임을통해 한명에겐 최대 99%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제공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소셜쇼핑(social shopping) 사이트이다.

단순히 옷, 액서사리, 신발, 모자, 가방등 일반적인 상품을 판매하는 쇼핑몰과 달리 핫클릭닷컴은 해외여행 및 항공권, 호텔패키지, 명품 여행용화장품 상품들을 최대 할인율 99%에 판매하고 있다.

‘홍콩, 태국 Day’동안 핫클릭닷컴(www.hot-clik.com)은 약 4종류에 다양한 호텔로 이루어진 홍콩, 태국 자유여행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며, 제품 가격대는 약 60만원대에서 최고 80만원 이상의 제품까지 판매할 예정이다.

매주 진행되는 여행 상품의 종류만 해도 4곳에 달한다고 하며, 제품의 신뢰 확인을 위해서 항공권과 호텔 바우처 발권은 판매하는 여행사에서 직접 진행한다.

핫클릭닷컴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노민수 대표이사는 “고가의 여행상품을 소비자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종류의 여행상품을 선보일 것”이라며 “고가의 여행상품을 취급하므로 고객응대 등의 서비스적인 측면에 대해서도 소비자가 불편함이 없도록 C/S인력을 확대하는 등 계속 신경을 쓰고 있다”고 전했다.

핫클릭닷컴은 여행전문 소셜쇼핑 사이트로서 지난 3월 30일 과 4월 6일에 홍콩,태국 에어텔 상품을 14450원과 27600원에 각각 회원에게 제공하였으며 해외여행 상품을 최대99% 싸게 살 수 있다는 점에서 20, 30대 젊은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그리고 중저가 상품의 인기없는 여행지가 아닌 가장 선호하는 나라 위주의 상품을 판매하여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유지하고 있으며 상품의 신뢰성을 증명하기 위해 항공권 발권과 호텔 바우처는 여행사에서 직접 진행하고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