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주택 단지내 농장운영 년 1,200만원대 블루베리 수입 보장
성남∼충주간 복선전철 공사로 개통시 강남까지 1시간 소요

금강LCC(blog.naver.com/hongddm) 에서 수익보장형 황토그린하우스 전원주택 80세대를 특별 분양한다.

수익형 황토그린하우스란 황토전원주택에서 꿈에 그리던 전원생활을 영위하면서 단지내 블루베리 경작으로 1年에 1200만원 이상의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시스템이다. 자연과 내가 하나되는 삶은 기본이고, 농장 운영 수익까지 생각하는 일석이조의 수익형 황토전원주택이다.

수익형 작물인 블루베리는 현재 국내에서의 급격한 수요 증가로 다른 과실에 비해 월등한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특히, 4∼5년생의블루베리는 1주에 1∼3Kg의 수확이 가능하다. 100평의 블루베리 농장에 약 100주의 묘목이 년 1,200만원 이상의 고소득이 보장된다.

부동산 전문가 금강LCC 이동수 대표이사에 따르면 "수익형 황토그린하우스는 현재 미국 등 선진국에서 시작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수익형 주택사업이다. 또한 한국에서는 금강LCC이 최초로 시작하여 전원주택이 필요한 실수요자와 월 생활비가 필요한 노후세대에게 꼭 필요한 주택상품" 이라고 말하였다.

이는 금강LCC에'아름다운 자연, 아름다운 삶, 아름다운 미래'라는 슬로건으로 노령인구가 늘어나는 한국적 상황에서 아름다운 자연을 벗 삼아 충분히 휴식하며 쉴 수 있는 공간과 노후에 필요한 생활자금까지 생각하는 기업정신이 있기에 가능했다. 금강LCC은 창조적인 기업 마인드로 무장하여 전원주택 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금강LCC은 올바른 기업정신과 사명감으로 선진국형 주택상품을 국내 최초로 개발하여 가능한 일이라고 했다.

아울러 금강LCC은 경작을 두려워하거나 힘들어하는 실수요자 및 노후세대를 위하여 경작방식에 있어서도 직접경작방식과 위탁경작방식의 시스템 조화를 이루었다.

현재 이곳에는20평형 40평형 47평형 56평형 60평형의 황토전원주택을 신축할 수 있는 대지가 조성 중에 있다. 또한 국내최초 맞춤형 분양으로 1억원에서 2억원사이의 투자로 은퇴 후 소망하는 전원주택의 주인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아울러 이곳은 2016년까지 총 1조7206억이 투입되는 성남∼충주간 복선전철 공사로 개통시 강남에서 돈산역까지 1시간거리로 좁혀지며 성남에서 장호원 고속도로 신설로 서울기점으로 1시간대로 지가상승이 예상되는 지역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