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cci 타임피스&쥬얼리는 여성용 Marina Chain 컬렉션의 추가 디자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Gucci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프리다 지아니니가 디자인한 이 새로운 컬렉션은 Gucci의 상징적인 닻 체인 엠블럼인 Marina Chain을 기념한다. 가죽 버전으로 제공되는 추가 디자인은 우아함과 다목적성을 겸비하고 있다.

다크 브라운 송아지 가죽이나 낙타 가죽 스트랩이 사용된 Marina Chain은 Gucci의 시계제작 장인정신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예이다. 가죽을 사용한 브레이슬릿에 상징적인 Marina Chain 고리가 부착되어 시계에 현대적 감각을 더해주며, 스트랩 바깥쪽의 스티치와 안쪽의 GG 로고는 럭셔리함을 선사한다. 다크 브라운 가죽 버전에는 브라운 다이얼이 사용되고, 낙타 가죽 스트랩에는 무광 실버 다이얼이 채용되었다.

이 모델에는 슬림한 라인의 인덱스와 우아한 타원형 바늘을 사용하는 새로운 모양의 다이얼이 적용되어 케이스의 곡선과 둥근 체인 고리를 강조한다. Gucci의 G 이니셜이 새겨진 용두, 벨트 방식 잠금(가죽 버전) 등은 섬세한 디테일을 강조하는 Gucci 고유의 특징을 드러내고 있다.

Gucci의 독특한 링크를 가죽에 세팅한 것은 모든 Gucci 시계의 특징인 뛰어난 장인정신과 기술력을 다시 한번 강조해 준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