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마이스터는 만도 내비게이션 ‘만도 VX100 프라임’의 출시를 앞두고 차량용 디지털 기기 정보 포털 네비인사이드(www.navinside.com)에서 4월 11일까지 소비자 체험단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만도 VX100 프라임’은 풀플랫 윈도우 터치 방식으로 완전 평면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하였으며, LCD화면간의 단차를 없애고 엄선한 마감재 사용으로 물리적 충격에도 강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다. 컬러는 블랙&실버 투톤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장자리와 후면 중앙부를 밝은 실버 프레임으로 디자인하여 기존 내비게이션의 어둡고 무거운 느낌을 줄였다.

L-SENSOR를 내장하여 터널속 등 외부의 밝고 어두운 운전 환경에 따라 LCD 화면의 밝기를 자동 조절이 가능하며, 차량 외부 밝기를 자동으로 인식해서 낮에는 밝게 / 밤에는 어둡게 조절하여 운전중 눈부심 현상을 완화시켜 준다.

자동볼륨조절기능으로 저속주행시에는 볼륨을 작게, 주행속도가 상승함에 따라 볼륨을 크게 조절해주기 때문에 고속주행 또는 주변 소음 환경에서 또렷한 안내음성을 들을 수 있도록 하였으며, FM트랜스미터를 이용해 차안의 오디오와 무선으로 연결하여 고품질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리얼3D맵인 지니3DV2가 탑재되어 있어 편안하고도 편리한 길안내가 가능하며, 동급최강의 1.3GHz급 CPU를 탑재해 속도와 강력한 퍼포먼스 구현이 가능하며 멀티태스킹까지 완벽하게 수행한다. 또, 3D맵 구현에 최적화된 대용량 SD램 256MB DDR탑재를 통해 동급 대비 최고의 속도와 성능을 실현하였다.

높은빌딩, 고가 도로 장애물로 인해 발생하는 위치정보 데이터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는 구간에서 탁월한 수신 성능을 발휘하는 UBLOX6 GPS를 탑재하였으며, KBS 모젠 TPEG를 탑재해 실시간 교통정보 기능과 과거의 교통 흐름을 과학적으로 통계화한 예측 교통정보기능의 장점을 조합하여 경로탐색 시 막히지 않는 최적의 경로를 찾아준다. DMB망을 통해 교통 및 안전운행정보, 유가정보, 뉴스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