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스마트하게 영어 공부하자!”

방송인 노홍철의 목소리를 들으면서 영어회화를 공부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어플이 출시되었다. 바로 로그인 출판사에서 1일에 출시한 <노홍철과 대박 잉글리시>이다.

작년 말 출시되어 모잉족(Mobile English族)의 큰 사랑을 받았던 아이폰용 <노홍철과 대박 잉글리시>를 안드로이드 환경에 맞게 제작한 것이다. 로그인 출판사(www.loginbook.com)는 아이폰용 앱의 출시 직후부터 타 스마트폰의 유저들의 요청이 많아 기존의 어플리케이션을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제작하여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EBSlang과 공동 개발하여 10만 독자가 인정한 영어회화 베스트셀러 <대박패턴 500으로 영어를 스토킹하라 1,2>를 기반으로 만든 앱이기 때문에 학습효과가 뛰어나고, 하루 학습량이 10분을 넘지 않아 시간 대비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구매자들의 평가

문장을 통으로 외우게 해줘서 편리하고 좋아요! - (c.zone님)
한 달 넘게 공부중인데 만족도가 높아요! 시리즈 다 도전해보고 싶어요! -(gaimmbc님)
대박지수 올리는 재미가 은근히 있네요. 테스트 부분이 제일 맘에 듭니다. -(엔뱌님)

행복해서 웃는 게 아니라 웃어서 행복하다는 긍정맨 노홍철 특유의 활기 넘치는 목소리가 학습자의 영어공부를 응원해주고, 문제를 맞히면 “잘해~잘해!”, 틀리면 “이러시기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여주어, 재미와 함께 학습의욕을 북돋워준다. 제작사인 워터베어소프트(www.waterbear.co.kr)는 <노홍철과 대박 잉글리시>가 대한민국 학습자의 영어 스트레스를 날려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하나를 알면 열 이상을 말하게 해주는 패턴, 회화가 급하다면 ‘패턴’으로 공부를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 안드로이드용 <노홍철과 대박잉글리시는 T store, Olleh market, OZ store에서 구입할 수 있고, 아이폰용은 App store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