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9일 개최될 윌리엄 왕자와 케이트의 결혼식 때문에 영국이 흥분으로 가득 차 있는 가운데, BritRail이 엄선된 BritRail passes을 대상으로 무료 여행일 추가 형태로 ‘로열 기프트’를 제공하며 이 축하 행렬에 동참한다.

BritRail은 영국 여행의 완벽한 파트너이다. 런던 도심의 분위기를 즐긴 다음 기차에 올라 자신이 선택한 잉글랜드, 스코틀랜드 그리고 웨일스의 목적지로 떠날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리버풀, 맨체스터, 글래스고우, 에딘버러와 카디프와 같이 멋진 도시들을 여정에 포함시킬 수 있다. 이들 도시는 독특한 관광 명소와 유적지 그리고 개성 있는 매력을 가득 담고 있다. 기차 패스를 이용한 여행의 진정한 묘미는 원하는 대로 기차에 탑승하고 하차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제 자신의 사랑하는 도시에서 추가로 하루 밤을 더 즐기거나 아니면 추가 목적지로 여행을 연장할 수 있게 되었다 – 그것도 무료로!

BritRail의 가장 인기 있는 패스인 BritRail FlexiPass, BritRail Consecutive Pass, BritRail England FlexiPass 및 BritRail England Consecutive Pass의 퍼스트 클래스나 스탠더드 클래스를 구입하면 “로열 기프트” 추가 여행일을 즐길 수 있다. 2011년 4월 1일에서 4월 29일까지 구입하면 이 판촉 행사를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패스는 구입일로부터 6개월간 유효하므로 4월에 런던의 영국 왕실 결혼식 관람을 하지 않더라도 10월 말까지 여행 일자를 연장할 수 있으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다.

제공 혜택을 더욱 높이기 위해 이 판촉행사는 BritRail의 다양한 할인 패스, 즉, BritRail Party Pass (3번에서 9번 승객까지 최대50% 할인 제공), BritRail Family Pass (여행 성인 한 명당 아동 한 명 무료), BritRail Senior Pass (퍼스트 클래스에 15% 할인 제공), BritRail Youth Pass (퍼스트 혹은 스탠더드 클래스에 20% 할인 제공), Eurail Pass Holder Rate (유효한 Eurail Pass를 소지한 청소년에게 최대 50% 할인) 그리고 BritRail Guest Pass (패스 구입 고객과 영국 거주자 한 명에게 25% 할인 제공) 등과 함께 결합하여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전화 번호 1 866 938-RAIL(북미 지역)를 사용하여 지금 ACP Rail의 콜센터에 연락하거나 www.ACPRail.com 또는 www.BritRail.com를 방문하여 지금 BritRail Pass를 구입할 수 있다. BritRail Passes는 영국 내에서는 구매할 수 없으므로 영국행 비행기를 타기 전에 구입해야 한다.

ACP Rail International은 BritRail의 독점적인 글로벌 디스트리뷰터이며 국제 철도 상품을 여행사, 투어 오퍼레이터 및 일반 소비자에게 마케팅하고 유통하는 측면에서 확고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월드 리더이다. 고객을 위해 철도 패스, 승차권, 좌석, 투어 및 관광 명소 예약 업무를 취급하는 여행대리점은 www.agent.acprail.com를 방문하거나 sales@acprail.com에 연락하여 추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