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발전소를 지향하는 기업 AONE(www.aoneinc.co.kr)에서 순수 국내 개발 디자인의 “INOSYS-ES25 트리플 S 콤보” 외장하드케이스 2종 출시에 이어 “INOSYS-US25 트리플 S”를 출시했다.

“INOSYS-US25 트리플 S”는 블랙-오렌지/화이트-핑크의 2가지 색상으로 외관은 UV코팅을 하여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느낌을 더했고, 가벼운 재질을 사용하여 무게를 줄였으며, 독특한 덮개 형식의 설계로 HDD의 조립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하단부에 장착된 고휘도 LED는 은은한 멋을 더하면서 동시에 HDD의 동작 여부를 확인할 수 있고, 전자파를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하드를 보호하는 알루미늄 실드를 채택해 내장하였다.

이제품의 트리플 S는 세 가지 S, 즉 Smart, Simple, Style이란 세 가지 뜻이 있으며, 특별한 도구 없이 간단하게 교체 할 수 있는 여분의 상단 케이스(블랙-오렌지, 화이트-핑크)가 들어있어 취향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HPS(HDD Power Saving)시스템이 탑재되어 전원을 연결한 채 일정시간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으로HDD의 동작을 멈추고, 사용자가 다시 사용하면 HDD를 동작시킨다. 이로써 전력의 소비를 줄임과 동시에 발열을 최소화하고 불필요한 동작을 최대한 줄여 HDD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게 됐다.

“INOSYS-US25 트리플 S”는 USB 장치만 사용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e-SATA 기능을 빼고, 꼭 필요한 USB 2.0 기능만 탑재하여 가격적인 부담을 덜었다. 그리고 이에 필요한 케이블을 기본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