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주말 TV 버라이어티 쇼에서는 ‘1박 2일’을 외치며 정말 즐거운 여행도 떠나고, 레저도 즐기며, 정말 행복하고 재밌는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떠나고 싶은 마음에 여행 예산을 뽑아보자면, 펜션 숙박비 부터 먹거리 레저 비용 등 쉽게 떠날 수 없는 현실이 안타까울 뿐이다.

하지만 이러한 걱정 고민을 모두 날려버릴 절호의 기회가 왔다. 바로 ‘이벤트티켓’에서 판매하고 있는 안면도 “초록동화 펜션” 상품이다. 오늘 이벤트티켓(www.eventticket.co.kr)에서는 독채형 건물과 개별테라스가 있는 안면도 “초록동화펜션”을 60% 할인된 금액 44,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충난 태안군 남면에 자리잡은 “초록동화펜션”은 10평형~35평형까지 다양한 객실이 준비되어 있으며, 커플 및 가족은 물론 단체 MT 및 워크샵을 가기에도 훌륭한 장소이다. 또한 안면도 “초록동화펜션”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ATV, 서바이벌, 선상낚시 등 다양한 레포츠를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도록 할인행사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번 안면도 “초록동화펜션” 특별할인 행사는 이벤트티켓(www.eventticket.co.kr)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 후 안면도 “초록동화펜션” 홈페이지(http://www.gjpension.com) 실시간 예약 조회를 통해 숙박예약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