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디바이스케이스 전문제조업체 현석알피는 세계적인 패셔니스타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큐펑쳐 런던 가죽케이스를 출시한다.

1993년 영국 소호에서 시작된 국제적인 하이패션 브랜드 ‘아큐펑쳐(acupuncture)’는 마돈나, 로비 윌리엄스, 비요크, 프로디지, 쥬드 로 등의 유명 헐리우드 스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영국 브랜드다.

아큐펑쳐 옵티머스2X 케이스는 영국의 감성이 느껴지는 프리미엄 천연가죽소재를 사용하였다. 다이어리타입으로 제작되는 옵티머스2X 전용케이스 정면에는 균형과 NO1을 상징하는 아큐펑쳐의 로고 A가 금속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안쪽에는 2개의 카드를 넣을 수 있도록 수납공간이 있다.

아큐펑쳐런던 옵티머스2X 가죽케이스는 블랙과 브라운, 핑크 3가지 색상으로 한정 제작되며, 현석알피 홈페이지를 통해 한정 예약판매 된다. 옵티머스2X를 시작으로 아이패드2 케이스, 갤럭시S2 케이스 등 다양한 아큐펑쳐 케이스를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현석알피 이우상 대표는 “현석알피는 그 동안 다양한 브랜드의 OEM과 ODM생산을 통하여 새로운 디지털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여 왔다. 다양한 업체와의 협력을 통하여 한정판 주문제작케이스 개발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나갈 것”이라며, 영국의 감성이 느껴지는 스타일과 디테일로 고품질의 모바일케이스와 카메라, 노트북가방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