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 포털 GameKiss.com은 3월 16일부터 5월 2일까지 자사의 대표 타이틀인 Freestyle Street Basketball에서 게이머들은 대상으로 회원가입 선물과 게임 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현재 GameKiss Quickplay ID 로 게임을 즐기고 있는 회원이 정회원으로 전환하면 현금 $5 상당인 500GKash를 지급한다. Quickplay ID는 간편한 회원 가입 절차 만으로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ID이다. 별도의 이메일 인증 절차를 걸친 후 정회원으로 전환하면 500GKash를 받을 수 있다. GameKiss에서는 정회원이 되어야만 GKash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다음 이벤트는 새롭게 회원으로 가입하는 유저들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Start-up Set for the Newbies’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FreeStyle에 가입하는 유저들에게 게임 캐릭터의 능력치를 보강해주는 초보자용 세트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번에 지급되는 초보자용 세트 아이템은 게임 내에서 판매되지 않는 아이템으로 희소가치가 있다.

또 필리핀 게임 퍼블리셔인 레벨업사와 제휴하여 계정 이관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벨업사의 프리스타일 퍼블리싱 계약이 종료됨에 따라 레벨업(http://www.levelupgames.ph) 유저들이 GameKiss에서 FreeStyle을 계속하여 즐길 수 있도록 보유하고 있던 캐릭터와 아이템 및 포인트를 레벨에 따라 전환 지급한다.

Freestyle Street Basketball은 전세계 어디서나 회원으로 가입하여 무료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키스 프리 스타일 ‘새 봄맞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웹사이트 http://freestyle.gamekis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