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등기분양(건물+토지)
실투자 비용 3∼4천만원대로 월 45만원 수익(년 수익 12% 보장)
준공 후 책임임대 보장제 실시 및 시행사 직접 운영 관리
인천지하철 1호선 계산역 및 9호선 개통으로 신논현역 50분대 연결
지하철 이용 시 인천국제공항과 김포공항을 20분 내로 진입
계양구청, 경찰서, 등기소, 우체국, 소방서, 수도사업소 등 관공서가 500m내에 밀집
이마트, 홈플러스, 그랜드마트, CGV 뿐 아니라 대형 병, 의원이 밀집되어 쇼핑,문화 및 유흥 등 최고의 기반시설을 바탕으로 한 풍부한 임대수요
최고급 마감재 사용 및 풀옵션 제공(드럼세탁기, 에어컨, 냉장고, 정수기, 침대, 비데, 밥솥 등)
1가구 2주택 제외
4월 준공, 4월 입주 예정

최근 수도권 전세난 심화와 1, 2인 가구의 급격한 증가로 소형 위주의 주거형 상품들이 품귀현상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수익성, 안전성, 입지 등 부동산 투자의 3박자를 고루 갖춘 풀옵션 원룸형 미니오피스 `레전드빌`이 계산택지지구 내 문화의 거리 중심상권에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첨단 호텔식 미니오피스 `레전드빌`은 수도권의 대표적인 중심지구 중 하나인 계산택지 문화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주변엔 계양구청,경찰서,등기소,우체국,소방소,수도사업소등 관공서가 500m내에 밀집하여 있고, 800m 내에 이마트, 홈플러스, 그랜드마트, CGV 뿐 아니라 대형 병, 의원이 밀집되어 쇼핑, 문화 및 유흥 등 최고의 상권 및 기반시설이 인접해 풍부한 임대수요가 상시 대기하고 있는 최고의 입지를 자랑한다. 또한, 기존 오피스텔에 비해서 관리비 부담이 없어서 세입자들이 선호하는 주거상품이기 때문에 투자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계산택지지구는 수도권 중에서 서울, 일산, 평촌 등의 서울외곽순환도로를 이용 접근성이 용이하며 경인고속도로, 중동대로를 이용하여 강남권 30분 이내 진입 가능하며, 또한 김포공항과 인천국제공항을 전철로 이용 시 20분 내로 연결되며 수도권 출퇴근이 용이해 편리한 교통과 생활 특권을 누릴 수 있다.

레전드빌은 소액투자로 높은 수익과 안정적인 수입을 보장한다. 실투자 비용 3∼4천만원대로 월 45만원의 안정적이고 높은 임대수익(년12%)을 보장해 투자자에게 은행이자 보다 3∼4배 높은 수익을 안겨 줄뿐 아니라 시행사에서 책임임대 보장제를 실시하며, 상호명의신탁으로 김재선 법무사가 책임등기 해 주기에 안전성 또한 뛰어나다.

레전드빌은 기존 오피스텔과 차별화된 호텔형 풀옵션 미니오피스를 표방하며, 실수요자가 선호하는 맞춤형 생활공간으로 투자자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으며, 주거와 사무기능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큰 장점이 있다. 서울 등 수도권 소재 수익형 상가나 오피스텔은 대체로 수억 원대 자금이 필요한 반면 수익형 미니오피스 '레전드빌'은 소액으로도 투자할 수 있어 인기 현상은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레전드빌'의 호수지정은 선착순이며, 전화상담 후 신청금 입금 후 방문을 해야지만 보다 좋은 호수를 배정받을 수 있으니 서둘러 상담을 받는 것이 좋다.

신청금: 100만원(미계약시 환불)
입금계좌: 신협 131-014-178531
예금주: 동보정현디앤씨
신청접수:(032) 543-3431
모델하우스: 인천 계양구 계산동 1081-7번지 계산월드프라자 3층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