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호텔도 역시 하나투어’가 3월 한달 간 대대적인 항공 & 호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하나투어는 핵심 인기 여행지를 선정해 해당 도시의 아시아나 항공권 예매 시 호텔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하나투어는 지난 겨울 시즌 가장 많은 항공권 예약이 진행된 여행지(북경, 방콕, 마닐라, 호치민, 프놈펜, LA, 런던, 파리)를 선정했다.

 4월 30일까지 해당 도시로 출발하는 아시아나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 중 3월 25일까지 예약 및 결제 후 예약 담당자에게 별도 요청을 하면 1박 숙박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3월 한달 간 항공권 특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공동구매 형식이 아닌 1인 구매 시에도 대단히 저렴한 가격에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다. 런던 왕복 항공권을 30만원 대로 구매할 수 있으며 호주도 50만원 대에 왕복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하나투어닷컴을 통해 해외항공권과 호텔을 함께 예약하면 호텔 요금의 최대 5%할인 혜택 이벤트와 커피&도넛제공으로 표기된 해외항공권을 예매하면 던킨도너츠 커피와 도너츠의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되고 있다.

한편 3월 20일부터 한 달간, 출발 45일 전에 미주, 유럽, 호주 및 뉴질랜드 에어텔 예약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 5만원 상당의 롯데면세점 선불카드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www.hanatour.com / 1577-1233)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