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투어(www.webtour.com) 에서는 충청북도와 함께 충청북도의 알짜배기 명소를 1박2일로 탐방하는 '충북 알짜배기명소와 한식(味)투어' 상품을 출시했다.

완연한 봄 기운이 무르익은 푸른 하늘과 화사한 벚꽃을 친구삼아 충청북도의 명소만을 둘러보는 알짜배기 명소 & 한식 별미여행 1박2일 상품은 충청북도에서 여행경비를 지원, 상품가는 낮추고 숙소는 속리산에 위치한 특급호텔인 레이크힐스 호텔을 이용한다. 상품가는 숙박비 보다도 저렴한 129,000원.

여정은 충북 단양의 명소 인 도담삼봉, 고수동굴, 단양팔경유람선여행과 속리산 법주사, 그리고 삼년산성에서 즐기는 대장장이체험 및 세계 3대 광천수인 초정약수까지 체험하는 꽉 찬 봄나들이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고 충북의 별미인 단양의 마늘정식과 보은의 대추정식 그리고 청원의 별미인 오리백숙까지 제공되는 별미여행으로 일석이조를 즐길 수 있는 웹투어만의 특가여행 상품이다.

단양팔경중 제1경으로 꼽히고 조선의 개국공신이었던 정도전이 자신의 호를'삼봉'이라 할만큼 빼어난 경관을 자랑하는 도담삼봉을 시작으로 우리나라 동굴 중에서 가장 유려한 풍취로 널리 알려진 천연기념물 제 256 호 고수동굴, 내륙의 바다 충주호 위를 유람하는 단양팔경 유람선 관광, 속리산 법주사 관광과 세계 3대 광천수인 초정약수 체험 등으로 이어지는 알찬 일정과 특급호텔 투숙, 전통 보양식까지 이어지는 특급 일정이다.

출발일정은 3월 26일을 시작으로 6월까지 이어진다. 전화문의는 070-8280-3609로 하면된다. 저렴한 가격의 알짜배기 충북여행, 충북을 여행하고 싶다면 강력 추천한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