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슈즈멀티샵 선두주자 슈마커(www.shoemarker.co.kr)가 11주년을 맞아 FPS게임 1인자인 서든어택과 함께 이달 10일부터 4월 10일까지 신학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슈마커 홈페이지에 회원으로 가입하면 서든어택의 유료 게임아이템을 선착순 10만명에게 지급한다. 또한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별도로 즉석응모를 통해 고급 게임아이템을 증정함은 물론 이벤트에 응모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 모바일 금액 할인권을 제공한다.

슈마커 이상현 홍보 팀장은 “국내 최초 슈즈멀티샵인슈마커가 입지를 다질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성원이 있었기 때문이다”며 “11주년을 맞아 슈마커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국내 게임 1위인 서든어택과 함께 10만명에게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2000년 4월에 명동 1호점을 오픈해서 올해로 11주년을 맞이한 슈마커는 국내 최초로 슈즈멀티샵을 오픈 하였으며, 현재 130여개의 매장을 운영해 국내 최대의 매장 수를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디젤(Diesel), 짐리키(JIMRICKEY), 바비번스(BOBBIE BURNS), 테바(TEVA) 등 슈마커의 독자브랜드(PB)만을 가지고 운영되는 ‘시나주(CINAJU)’라는 고급화된 브랜드로 백화점에 입점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