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는 오는 9일부터 ‘취업의 방법을 알려주는 대기업 선배 Fantastic 4’ 릴레이 특강을 연다.

커리어가 주최하고 파고다 어학원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2011 상반기 공채를 맞아 종로(9일), 강남(16일), 부산 서면(23일), 신촌(30일) 파고다 어학원에서 대기업 선배가 직접 공채비법에 대해 집중 해부한다.

9일 종로 파고다 어학원에서 진행되는 첫 강의는 LG전자 선배가 강의에 나선다. 또한 2부에서는 취업준비의 완성이라 불리는 토익 노하우를 공개한다. 참가 희망자는 8일까지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event/career_job9)에서 신청하면 된다.

삼성전자에 취업하고 싶은 구직자라면 16일 강남 파고다 어학원에서 진행되는 특강을 놓치지 말아야 한다. 외국어 면접 대비를 위한 토익 스피킹 관련 강의도 준비되어 있다. 특강 신청 마감은 15일까지.

23일에는 부산 서면에서 현대기아자동차 선배가 공채비법을 공개한다. 이날은 공채비법과 토익스피킹 고득점에 대한 궁금증을 속속들이 해소할 예정이며 신청은 22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금융권에 관심이 많은 구직자를 위한 우리투자증권 입사 선배의 공채 비법도 오는 30일 밝혀진다. 접수는 29일까지 가능하다.

또한, 취업특강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링거스그룹 출판사의 ‘마이 포트폴리오’ 도서와 취업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3월 한달 간 총 4회에 걸쳐 열리는 이번 특강의 자세한 정보는 커리어 이벤트 페이지(www.career.co.kr/event/career_job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