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www.PlayStation.co.kr)는 독특한 레벨 디자인과 물리 엔진으로 전세계 유수 미디어로부터 갈채를 받은 PlayStation®3(PS3™) 전용 신감각 슈팅게임 픽셀정크 슈터 시리즈의 최신작 ‘픽셀정크 슈터 2(PixelJunk™ Shooter 2)’를 자막 한글화해 발매했다고 발표했다.

픽셀정크 슈터 2의 가장 큰 특징은 시리즈 최초로 ‘온라인 대전 모드’를 탑재한 점이다. 픽셀정크 슈터 2의 온라인 대전은 지금까지는 볼 수 없던 방식인 서로 번갈아 공격과 수비를 하는 아기자기한 형태로 진행되며, 한번의 온라인 대전시에는 아이템을 3개까지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전략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리그전 방식의 배틀에서 승리할 경우, 특별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돈을 손에 넣을 수 있어 게임에 재미를 더해준다.

이외에도 픽셀정크 슈터 2는 픽셀정크 시리즈만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계승한 가운데, 산, 버블, 암흑 등 다채로워진 스테이지, 새롭게 등장하는 독특한 적들, 20여 가지 이상의 아이템 등 전작에 비해 다양한 요소들이 대거 수록됐다.

픽셀정크 슈터 2는 PSN (PlayStation®Network)를 통해 다운로드 방식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가격은 13,600원이다.

이번 발매를 기념해 특별한 온라인 이벤트도 준비됐다.

이벤트 하나> 구매자 전원을 위한 경품 추첨 이벤트
3월 한달 간 픽셀정크 슈터 2를 구입한 고객 중 청 100명을 추첨해 PlayStation®Network Card 1만원권을 증정한다.
기간: 2011년 3월 4일 ~ 2011년 3월 31일
상품 구성: 100명 - PlayStation®Network Card 1만원권

이벤트 둘> 온라인 대전 즐기고 선물 받기 이벤트
픽셀정크 슈터 2에 새로 탑재된 온라인 대전 기능을 이용하고 이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PlayStation® 공식 웹사이트에 올려 주신 고객 중 총 14명을 추첨해 PlayStation®3 (PS3™) 1대, PSP® (PlayStation®Portable) 1대를 비롯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기간: 2011년 3월 4일 ~ 2011년 3월 31일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