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포탈 게임키스에서 서비스 중인 FreeStyle MMO Basketball이 런칭 2주년을 기념하여 새로운 컨텐츠들을 추가하였다.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 이용자 들이 그 동안 프리스타일 홈페이지 내의 포럼을 통하여 요청해온 의견들을 최대한 반영한 것들이다.

우선 새롭게 선보일 ‘스페셜 캐릭터’ Garcia는 기존의 ‘스페셜 캐릭터’들과는 달리 포지션과 키를 이용자 마음대로 설정할 수 있다. 또 Garcia 전용 아이템도 같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어서 그 동안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스페셜 캐릭터’를 요청해온 게임키스 유저들의 갈증을 해소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스페셜 캐릭터’ Garcia는 터프한 레슬러 컨셉의 라틴 아메리카 출신으로 Rio Hot Carnival팀의 일원이 된다. 그 동안 프리스타일 캐릭터들은 아시아와 북아메리카에 집중되어 있어, 글로벌 게임사용자들이 보다 다양한 지역의 캐릭터들을 원하고 있는 실정이다.

FreeStyle에는 미국팀 2개, 일본팀 1개, 유럽팀 1개, 남미팀 1개(신규)이 있으며 남 24종, 여 24종의 ‘기본 캐릭터’와 각기 개성이 다른 총 13종의 ‘스페셜 캐릭터’가 존재한다. FreeStyle은 앞으로 다양한 지역의 ‘스페셜 캐릭터’ 및 팀을 추가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2주년 기념 이벤트 기간에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 선물상자(Gift Box) 아이템’을 선보인다. 기존 FreeStyle 게임 내 상점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새로운 특별 의상들을 담아 구성한 이 아이템은 이벤트 기간에만 판매한다. 자신의 캐릭터를 유니크한 스타일로 변신시키고 싶어하는 유저들에게 절호의 기회 될 것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