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올스타’(www.allstar.co.kr)에서 서비스 중인 무협게임 ‘십이지천2’가 3월 6일(일)부터 13일(일)까지 ‘제 2회 무한대전’ 대회의 첫 번째 대회인 ‘누드쟁패(nude_爭覇)’의 예선전에 돌입한다.

‘누드쟁패(nude_爭覇)’ 대회는, 단순히 고 레벨 중심의 유저들에 한정됐던 규모에서 벗어나 서버와 개인 장비의 구별 없이 대회를 모두 함께 즐기자! 라는 의미로 기획되었으며, 한 구간당 최대 200명이 함께 대결을 즐길 수 있는 단체 비무전으로 진행된다.

지난 달 27일부터 받은 ‘누드쟁패’ 대회 사전 참가 신청에만 1만 여명이 몰려 ‘제 2회 무한대전’ 대회에 대한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보였으며, 신청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금주부터 매주 일요일마다 두 번의 예선전이 오후 7시부터 총 10 경기가 열린다.

‘누드쟁패(nude_爭覇)’는 유저들이 게임 접속 후, 자동으로 신청한 레벨 구간에 맞게 순차적으로 채널에 입장되며, 주어진 장비를 착용해 세력 구분 없이 청룡단, 적룡단으로 나뉘어 최대 200명이 숨가쁜 대결을 치르게 된다.

이와 함께 4월 21일(목)까지 게임 플레이 및 여러 활동을 통해 쌓이는 천운 포인트로 참여할 수 있는 ‘돌아온 복불복’ 룰렛 이벤트를 통해 아이패드, 드럼 세탁기, 노트북, 캠코더 등 푸짐한 상품을 유저들에게 제공한다.

한편, 총 상금 1억 3천 만원 규모의 ‘십이지천2’ ‘제 2회 무한대전’은 이번 ‘누드쟁패(nude_爭覇)’를 시작으로 게임 내 최강자를 가리는 ‘극존쟁패(極尊爭覇)’ 대회까지 장장 3개월에 걸쳐 ‘십이지천2’의 모든 유저들과 함께 크고 작은 이벤트가 포함된 흥미진진한 대회 일정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