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대표이사 사장 권희석)는 중국 에어텔(항공+호텔)의 다양한 상품구성과 가격경쟁력 등을 바탕으로 ‘중국 에어텔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한다.

이는 [최저가 보상] 문구가 있는 하나투어 중국 에어텔 상품이 항공, 호텔 등 동등한 조건에서 타사보다 비쌀 경우 차액의 110%를 보상해주는 제도이다. 하나투어에서 항공과 호텔을 예약한 후 타사에서 저렴한 상품을 찾아 비교사이트의 상품주소와 화면을 첨부해 하나투어 예약 대리점에 전달하면 된다.

 단, 카드사 할인 및 땡처리와 같은 회원전용 특별 이벤트 상품과의 비교는 예외. 하나투어가 선보인 ‘[최저가 보상] 상하이 자유 4일’은 24만9천원(TAX 불포함)부터 예약 가능하다.

이밖에도 [만원의 행복] 문구가 있는 에어텔 상품을 선택하면 1만원 할인받거나, 1만원 추가로 그 이상의 혜택을 기대할 수도 있다. ‘[만원의 행복] 북경 자유여행 4일’은 북경 서커스 입장권과 고궁 레스토랑 자유식사권 등을 제공하고 3명 이상 예약시 1인당 1만원을 할인해 주는 상품으로 33만9천원(TAX 불포함)부터 선보였다.

그리고 ‘[만원의 행복] 홍콩 자유여행 3박4일’은 4성급 호텔 숙박 및 홍콩의 교통카드 ‘옥토퍼스 카드’를 제공하며, 1만원 추가시 공항 리무진 티켓과 마담투소 입장권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69만9천원(TAX 불포함)부터 예약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