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종결자 ‘질러몰’에서 파워블로거를 모집한다. 질러몰에서 바로 사용가능한 5만포인트를 선지급하며 포인트로 의류구매 후 본인의 블로그와 질러몰 후기게시판에 포토후기를 남기면 된다.

특히, 10대~ 20대 위주로 20명을 모집하는데, 지원자격은 일일방문자 및 일촌 또는 인지도 순으로 선착순 모집하며, 선정 후에도 질러몰에서 지속적인 협찬과 이벤트로 블로거를 지원한다.

지원자는 질러몰 고객센타 파워블로그 게시판에 지원신청을 하면된다. 멋진 지원글을 남겨도 유리하다.

질러몰의 얼짱 출신 정일백 대표는 “질러몰의 여성의류는 세 가지 스타일로 감각적인 파파라치 컷의 헐리웃 스타일과 얼반빈티지룩과 펑키케쥬얼을 제안하는 켄지, 다양한스타일과 컨셉을 제공하는 플러스의 세가지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으며, 남성패션은 댄디, 케쥬얼, 빈티지룩의 세가지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싸이월드 오므찌 클럽의 클럽장이기도한 정일백 대표는 “간지패션인 오므찌쇼핑몰을 시작으로 수입브랜드 질러몰과 이번에 국내의류까지 패션스타일을 두루 체험하면서 국내패션이 브랜드 인지도만 떨어진다 뿐이지 외국의 브랜드와 비교해서 스타일과 질에서는 전혀 떨어질게 없다고 자신하며 이벤트를 통한 홍보와 마케팅으로 인지도를 높여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같은 질러몰의 다양한 이벤트를 십분 활용해보는 것도 어려운 호주머니 사정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해 본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