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마즈하우스'는 한국자산신탁이 시행/자금관리하며 한미파슨스가 시공하는 도시형생활주택 149세대 오피스텔 126세대 총 275세대로 1호선 부천역 역세권과, 온수역 연장선인 7호선 춘의사거리역(2012년 완공예정)에 인접해 있으며, 1만7천여세대 규모의 원미뉴타운 개발호재, 부천대학, 카톨릭대, 서울신학대 등 대학가의 풍부한 임대수요를 바탕으로 적은 리스크에 안정적인 고수익을 원하는 투자자의 이목을 끌고 있다.

'노마즈하우스'는 효율적인 공간 구성을 위해 실내 빌트인 가구 시스템(책상, 책장, 식탁포함), 가스쿡탑, 에어컨, 냉장고, 드럼세탁기, 전자레인지 등 생활편의를 위한 다양한 옵션, 빌트인 가전제품, 고급 마감재로 거주자 중심의 내부 인테리어로 설계 되었다.

한편 '노마즈하우스'는 청약통장 없이도 분양을 받을 수가 있으며, 임대사업자 등록하고 일정요건 충족 시 취·등록세, 재산세, 종부세 면제 등 세제혜택과 계약즉시 전매도 가능하다.

사업지 인근은 원룸텔 및 고시텔 밀집지역으로 한평반짜리 원룸텔이 45-50만원에 월세가 형성되어있어 대규모 도시형 생활주택 및 소형오피스텔로 공급되는 본 상품의 수익은 이미 주변 원룸텔 시세 정도만으로도 충분한 임대수익을 볼 수 있으며 주변과 차별화되는 고품질 고수익의 임대수익형 상품이 될 것이다.

세대 당 평균 분양가 8천만원대를 넘지 않고, 년 예상수익률 11% 이상으로 3월 초 공개청약을 통해 공급될 예정이어서 청약경쟁율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