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www.cjfoodville.co.kr 대표 김의열)이 운영하는 1,150만 가지 다양한 조합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콜드스톤(www.icoldstone.co.kr)은 3월 1일부터 4월 15일까지 ‘스트로베리 포레스트(Strawberry Forest)’를 테마로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에 딸기로 맛을 더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과 스트로베리 와플 등 총 4종으로 봄철 과일의 여왕 딸기가 전해주는 맛과 영양을 보다 다양하게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에 생 딸기를 듬뿍 넣은 스트로베리 포레스트는 아이스크림의 달콤함과 딸기의 새콤달콤한 씹는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스트로베리 심포니는 딸기시트와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이, 스위트 스트로베리는 부드러운 옐로우시트에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 상큼한 요거트와 딸기 등이 어우러져 아이스크림 케이크만의 특별함을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스트로베리 와플은 딸기 와플에 상큼한 블루베리 소스와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이 버무려져 봄의 상큼함을 담은 풍미로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스트로베리 포레스트’ 행사 기간 중에는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1만원 이상 결재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하며, 스트로베리 와플과 아메리카노 세트를 구매할 시 1,500원을 할인해준다. 또한 CJ ONE카드 소지 고객이 신제품을 구매할 경우 와플을 무료로 제공하며, 신제품 사진을 개인 홈페이지나 블로그에 게시한 후 해당 URL을 콜드스톤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