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스파는 리조트의 부수적인 시설에 지나지 않았다. 그러나 이젠 스파를 위해 리조트에 머무는 스파 전문리조트의 시대가 왔다.

식스센스 센츄어리 리조트(http://www.sixsenses.com/SixSensesSanctuaryPhuket)는 몇 년 전까지만 해도 국내에는 ‘식스센스 데스티네이션’이란 이름으로 알려져 있었다. 데스티네이션은 사전적인 의미로 볼 때 지역이란 뜻외에도 ‘재활’,‘부활’ 이란 뜻을 가지고 있어 스파를 통한 재활의 목적으로 유럽인들에게 많이 알려져있었으나 국내에선 조금 생소하였다.

식스센스 리조트&스파(www.sixsenses.com) 는 전세계에 럭셔리 리조트와 스파센터를 소유하고 있다. 식스센스 데스티네이션 스파&리조트가 ‘식스센스 센츄어리’란 새로운 이름으로 스파전문 리조트임을 다시 한번 알리고 있다.

센츄어리‘(Sanctuary)는 ’성역‘ 이란 뜻으로 이 리조트는 푸켓공항에서 동쪽으로 차로 약 30분가량 이동한후 아우포 부두에서 리조트가 있는 ’나카야이 섬'까지 스피드 보트로 약 10여분 이동하면 도착 할 수 있다.
이곳은 가이드가 별도로 동행하지 않는다.

별도의 투어도 없이 그냥 리조트에서 쉬면서 매일 다양한 스파를 선택하여 받으면 되고 스파를 위해 준비된 오가닉으로 만들어진 ‘유기농 식사’를 하면된다.

또한 개인별로 진행 되는 헬스 또는 웰니스(Health or Wellness) 상담사를 통하여 자신의 체질과 몸이 상태를 파악할 수 있다.매일 1회 제공되는 80분의 스파는 로미로미, 히말라얀 핫스톤, 전통 타이, 식스센스 오리엔탈 퓨전, 홀리스틱 맛사지 중 하나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으며 별도로 운영되는 스파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추가로 받을 수도 있다.

식스센스 센츄어리 리조트& 호텔은 허니문 고객뿐 아니라 스파를 위한 투어를 희망하는 여행객들에게 적합하다.센츄어리에는 다양한 Wellnes 액티비티와 스파 관련 강의와 휘트니스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으며, 스파만을 위한 수십가지의 스파 프로그램로 마련되어 있다.

새로운 여행의 트랜드를 만들어가는 멘토투어(www.mentotour.com)에서는 스파를 중심으로한 리조트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멘토투어 홈페이지 AVENUE코너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