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그룹의 프리미엄 항공사 드래곤에어가 기내 면세품 프로모션과 디즈니 장난감 세트 증정 등 다양한 봄맞이 이벤트를 선보인다.

드래곤에어 홍콩 노선을 이용하는 어린이 탑승객은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인 ‘토이 스토리(Toy Story)’ , ‘미키 클럽 하우스(Mickey Club House)’로 구성된 장난감 세트 ‘디즈니 펀 팩(Fun Pack)’을 받게 된다. 비행시간을 지루해 하는 아이들을 위해 준비한 이번 장난감 세트는 색칠용 그림책, 색연필, 메모장, 퍼즐, 스티커, 게임 등으로 구성돼 재미있는 놀거리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향수, 시계, 액세서리, 생활·건강용품 등의 기내 면세품관련 다양한 세일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각국의 최고급 상품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다. 또한, 다음달 31일까지 500 홍콩 달러 이상의 기내 상품 구매 고객 대상 스크래치 복권 증정 행사도 진행 중이다. 스크래치 복권은 긁어서 확인 가능한 면세점 상품권(50 ~1000 홍콩 달러 상당) 또는,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탈 토끼 장식을 받을 수 있는 추첨 응모권으로 사용된다.

드래곤에어는 캐세패시픽항공과 함께 연중 다양한 온라인 요금, 프로모션과 이벤트, 에어텔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7월13일까지 이용할수 있는 홍콩 디즈니랜드 에어텔 패키지는 아이들에게 꿈과 환상이 가득한 여행을 선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홍콩 왕복 일반석 항공권과 디즈니랜드 직영호텔 2박 숙박, 디즈니랜드 파크 이용권으로 구성되었다. 부산 출발 홍콩 디즈니랜드 에어텔 상품은 △4인 1실, 2박 3일 1인 기준 63만 9천원부터 △3인 1실, 2박 3일 1인 기준 65만 9천원부터 판매되고 있다. (세금 및 유류할증료 별도) 예약 및 자세한 문의는 가까운 여행사를 통해 가능하다.

드래곤에어는 현재 부산-홍콩 노선을 매일 운항한다. 특히 부산 출발 항공편이 오전 8시부터 있어 부산, 경상도권 해외 여행객들의 홍콩 및 동남아, 호주 여행 등에 편리한 스케줄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