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4일 서울 코엑스에서 무료 개최, 현장 접수 가능

올해 부동산시장은 어떤 움직임을 보일까. 적어도 지난해보다는 회복 기운이 완연할 것이라는 전망이 지배적이다.

예년보다 아파트 입주 물량이 크게 줄어드는 데다 전셋값 상승으로 전세 수요가 매매 수요로 전환할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다. 다만 그 변화의 시점(변곡점)이 1분기냐, 2분기냐를 놓고는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의견이 엇갈린다. 이에 따라 조인스랜드부동산이 올해 부동산시장을 가늠해 보는 세미나를 준비했다.

유명 경제 및 부동산 전문가 강사로 나와

조인스랜드부동산은 내달 4일 오후 2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3층 오디토리움에서 '부자습관 비법 공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 세미나는(부동산 시장 상승기에) 부자들의 재테크 노하우를 소개하고 올해 주택시장 전망과 투자 전략을 모색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세미나에는 세계화전략연구소 소장인 이영권 박사와 명지대 부동산대학원 박준호 교수가 나와 '부자되는 습관'과 '올해 부동산시장 전망'에 대해 각각 강의할 예정이다.


국내 경제와 재테크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이영권 박사는 부자들이 어떻게 부를 쌓고, 어떻게 부자로 계속 살아가는지 등을 구체적으로 제시해주는 강의 스타일이 특징이다. 박준호 교수는 국내 최고의 부동산 전문가로 시장 전망 및 투자 전략을 알기 쉽고 재미있게 전수할 예정이다.

세미나 참석 희망자는 세미나 시작 전 현장에서 접수하면 된다.

접수는 선착순으로 이뤄진다. 세미나 참석자 전원에게는 세미나 자료집과 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참가비는 무료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joinsland.com)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