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대학생과 사회초년생들이 중요시 하는 것 중 하나는 바로 ‘첫 인상’이라고 할 수 있다. 신학기를 맞이하는 예비 대학생은 클래식한 정통 스타일 보다는 편안함과 트렌드함을 고루 갖춘 룩으로,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사회초년생은 깔끔함과 신뢰감을 주는 스타일을 살리되 센스있는 아이템들을 믹스 매치해 단조로운 룩에 포인트를 더하는 것이 좋다.

(주)YOU&I 컴퍼니에서 전개하는 섹시&시크 영 캐주얼 SPA 브랜드 미니힐 에서는 봄 시즌을 맞아 예비 대학생과 사회초년생들을 위한 ‘첫 인상 종결자 룩’을 제안한다.

미니힐은 트렌드한 아이템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런칭 6개월 만에 주요 유통가로부터 러브콜이 쇄도하는 등 올 해 떠오르는 브랜드로 소개된 바 있다.

미니힐의 베이직한 티셔츠와 간절기에 입기 좋은 가디건, 니트 등은 어느 곳에도 매치하기가 쉽고 실용적이다. 또한 소개팅 등 특별해 지고 싶은 날은 올 봄 트렌드인 플라워 프린트 스커트와 비비드한 컬러의 아이템을 클래식한 룩과 함께 포인트 스타일링으로 활용하면 더욱 주목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미니힐은 새로운 제품들을 매 주 선보이고 있으며 악세서리, 슈즈, 스카프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원 스톱 쇼핑이 가능해 사회 초년생 등 쇼핑할 시간이 부족한 이들에게 훌륭한 쇼핑 공간이 되고 있다.

캐주얼과 캐릭터 라인을 아우르는 완성도 높은 스타일을 선보이는 여성복 브랜드 미니힐은 전국에 있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