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www.seoul.intercontinental.com) 1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에서는 평소 이국적이고 특별한 음식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2월 21일부터 3월 말(주중)까지 다양한 아시안 음식들을 맘껏 골라 먹을 수 있는 ‘Asian Food Festival’을 진행한다.

 태국, 인도, 홍콩 등 동남아 현지의 맛을 최대한 살리고 현지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한 이색 음식 축제로, 주중을 이용해 ‘Asian Food Festival’을 즐길 수 있다.

이 기간 동안에는 브래서리가 뷔페 레스토랑임에도 불구하고 살아있는 아시안 음식의 풍미를 전하기 위해, 고객이 주문하자 마자 조리장이 즉석해서 조리한 후 서버가 바로 고객 테이블로 서빙하는 형태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새우에 현지 향신료를 넣고 시원하게 끓여낸 시큼한 태국식 똠양꿍, 말레이시아식 그린 파파야 아보카도 샐러드, 인도식 탄두리 참치 구이, 베트남 현지에서 맛볼 수 있는 이색 소스를 곁들인 쌀국수 등 이국적인 요리를 취향별로 골라 먹을 수 있다.

또한 손님들 입맛에 맞게 준비한 새콤하면서도 매콤한 맛의 허브 대하찜이나 즉석으로 만들어주는 홍콩식 수제 만두는 봄날 떨어진 입맛을 한껏 돋아준다. 입가심으로 즐기는 인도식 타피오카 펀치 디저트 역시 평소에는 맛볼 수 없던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이용 가격은 기존 브래서리 이용 가격과 동일한 점심 5만원, 저녁 6만 2천원이며 봉사료 및 세금이 포함된 가격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