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이 2011년 신묘년을 맞이하여 2월 27일까지 보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타인이 임의로 자신의 계정으로 접속할 수 없도록 막아주는 보안 서비스(NC OTP, PC등록, 전화인증) 3종을 알리고 많은 이용을 바라는 취지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프로모션 기간 중 보안서비스에 가입한 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 이용 고객 중 2011명을 추첨하여 경품을 증정한다. 리니지는 ‘갑옷 마법 주문서’ 아이템 3장, 리니지2는 ‘약과’ 아이템 1개와 ‘축복의 깃털’ 아이템 3개, 아이온은 ‘데브리 모자’ 아이템 1개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보너스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화인증 서비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전화인증 1개월 무료 연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엔씨소프트 김창오 운영보안팀장은 “신묘년 새해를 맞아 더욱 많은 고객이 보다 안전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안심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엔씨 이벤트 페이지(http://event.plaync.co.kr/PlayNC/110214_campaig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