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업계를 리드하는 (주)맥스원이링크의 시즌아이 PC방(대표 황규연, www.seasoni.co.kr)은 고객의 감성을 사로잡아 PC방의 매출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CAFE형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시즌아이 PC방의 카페형 시스템은 과학적인 환경 분석을 통해 고객들의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을 심층분석하여 만들어진 것이다. 시즌아이 PC방은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다양한 컨텐츠들이 결합되어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쾌적한 놀이공간으로 변화하고 있다.

시즌아이 PC방은 PC방의 주 타깃고객인 감성세대인 10~20대가 가장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분석하고 그것들을 토대로 카페형 시스템을 완성했다. 또한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고객 성향을 분석하고 반영하기 위해 연구개발을 현재 진행 중이다.

특히 시즌아이의 2011년형 인테리어 컨셉에는 주 타깃고객이 중요시 하는 프라이버시를 더욱 업그레이드하여 반영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시즌아이 PC방은 철저하게 고객들의 니즈를 과학적으로 분석하여 반영하고 있는데, 2011년형 인테리어 컨셉에는 카페를 능가하는 아늑한 공간구성과 편의시설 강화로 고객들의 편의성을 증대시켰다.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시즌아이 PC 카페 시스템은 고객들의 만족도 상승으로 인하여 고객의 재방문율을 유도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가맹점주들 역시 만족하고 있다.

한편, 지속개발하고 있는 시즌아이 PC방의 성공창업설명회는 오는 23일 오후 2시 서울 구로동 본사에서 진행되며, 신청 및 문의는 전화 1600-4458 또는 홈페이지 www.seasoni.co.kr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