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타(www.allstar.co.kr)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무협게임 ‘십이지천2’에서 2월 14일부터 5월 1일까지 약 3개월에 걸쳐 총 상금 1억 3천 만원 규모의 ‘제 2회 무한대전’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이전까지 고 레벨 중심의 대회로 국한되었던 참여 범위를 대폭 넓혀 ‘십이지천2’ 유저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누드쟁패(nude_爭覇)’부터 게임 내 최강자를 가리는 ‘극존쟁패(極尊爭覇)’까지 다양한 프로모션과 재밋거리로 ‘십이지천2’ 유저들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제 2회 무한대전’ 대회는, 먼저 3월 20일까지 레벨과 아이템에 상관없이 참여할 수 있다는 의미의 첫 번째 대회인 ‘누드쟁패’에 돌입한다. ‘제 2회 무한대전-누드쟁패’ 대회는 2월 27일까지 2주 동안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신청 기간을 걸쳐 3월 중 두 차례의 예선전과 최종 결승전을 진행하며, 종료 후, 4월 10일부터 5월 1일까지 ‘제 2회 무한대전-극존쟁패’ 대회가 열리게 된다.

이와 함께 대회 개최를 기념하여 금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누드쟁패 기념 도복을 증정하며, 그 중 10명을 추첨해 금연 보조제(전자담배)를 지급한다. 또한, 2월 17일부터 4월 21일까지 인기 캐쉬 아이템 8종 구매 시, 아이템을 하나 더 주는 1+1 이벤트와 함께 대규모 경품이 걸려있는 ‘천운쟁패(복불복)’ 게임도 함께 진행된다.

KTH 게임사업본부 이근수 PM은 “’무한대전’은 ‘십이지천2’만의 최대 축제로, 이번엔 특히 ’십이지천2’의 모든 회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야심차게 기획해보았다”며 “많은 이들과 함께 치열하게 대회도 하고, 풍성한 혜택도 받을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09년 말부터 시작한 ‘제 1회 무한대전’ 대회에서는 세력 구분 없이 12경(157레벨) 유저들을 대상으로 단체 비무전을 진행해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십이지천2’의 ‘제 2회 무한대전’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allstar.co.kr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