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에도 치킨업계는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고 있으며 이런 힘든 경쟁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차별화된 전략을 갖추어야 한다.

시즐팬에서는 이런 어려운 경쟁 속에서 차별화 전략을 갖추기 위해 메뉴의 다양성에 굉장히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시즐팬은 치킨과 주점의 결합인 하이브리드 주점으로 브랜드 탄생에서부터 많은 주목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한 가지만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것 보다 안정적인 수익을 내기 위해 메뉴들의 다양성을 갖추는 트렌드가 점점 퍼져가고 있다. 시즐팬에서는 주력메뉴인 호텔식 치킨구이와 신개념 꼬치구이 외에 주점에서 볼 수 있는 고급 메뉴들을 구성하고 있다.

하이브리드 주점인 시즐팬의 메뉴구성의 특징은 매장가동률을 높이고 고객들에게 메뉴 선택의 다양성을 주고 즐거움을 주고 있다. 주력 메뉴만을 판매하여 안정적으로 수익성을 내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시즐팬에서는 메뉴 개발의 중요성을 느끼고 항상 신메뉴 출시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시즐팬의 호텔식 치킨구이와 신개념 꼬치구이는 모든 세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이며 치킨을 이용한 다양한 메뉴들을 트렌드에 맞게 신메뉴를 개발하고 있다. 또한 치킨과 꼬치구이 외에 고객들이 원하는 메뉴를 계속 연구하고 개발하여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항상 새로움과 즐거움을 주고 있다.

시즐팬의 관계자는 “시즐팬에서는 주력 메뉴 외에 경쟁력 있는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들이 선호하는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며 “이는 더 많은 수요층을 받을 수 있어 매장가동률이 앞으로도 계속 상승할 수 있을 거라고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