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유명 패션잡화 수입업체인 (주)블리타스(대표:박종욱)는 이태리 토탈 패션 브랜드인 ‘Sweet Years’(스윗이어즈)’ 패션시계 신상품 출시에 맞춰 발렌타인데이 사은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발표했다.

‘Sweet Years’(스윗이어즈)는 이태리(밀라노) 브랜드로서 세계적인 축구선수이자 이태리 축구 영웅인 비에리와 말디니가 오너(Owner)이며, 이태리를 포함하여 전 유럽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Must Have’ 패션 아이템이다.

아시아에서는 홍콩, 싱가포르 등 패션 리딩 국가에 이미 런칭 되었으며, 2009년 일본에 이어, 국내에는 2010년 하반기부터 블리타스를 통해 독점 수입되고 있다.

특히, ‘Sweet Years’라는 독특하고 재미있는 브랜드명은 ‘달콤하고 행복한 해(세월)’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 유럽에서는 사랑하는 가족, 친구 그리고 연인들이 서로의 ‘Sweet Years’를 기원하는 마음을 전하는 사랑의 선물로 각광 받고 있다.

블리타스 이승숙 부사장은 “금년 발렌타인데이 사은품 이벤트를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CJ몰, GS샵, 디엔샵 등 국내 유명 종합쇼핑몰과 자체쇼핑몰에서 실시하고 있으며, Sweet Years(스윗이어즈) 커플시계를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이태리 명품 ‘페레로로쉐’ 초콜릿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Sweet Years(스윗이어즈) 아동(어린이)패션시계는 유니크하고 차별화된 디자인과 착용 편리성 및 내구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Twisted (꽈배기 모양) 가죽 스트랩과 미네랄 글래스를 채택하였는데, 이는 시계줄의 사이즈 조절이 자유롭고 성장기에 있는 초등학생 어린이들이 보다 오래도록 Sweet Years시계를 착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따라서, 패션감각이 뛰어난 요즘 초등학생, 중고등학생 및 대학생들의 입학선물과 졸업선물 그리고 취업한 친구를 위한 입사선물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SY 패션시계의 가격대는 10만원~20만원대로서(아동시계는 7만 9천원), 현재 유명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과 종합쇼핑몰 그리고 자체쇼핑몰(www.sweetyears.co.kr)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