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오스트리아 안티에이징 화장품인 보타린을 국내에 수입하는 (주)넥스메디카는 보타린의 5개 안티에이징 화장품이 식약청에 등록을 마치고 시판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현재 시판 중인 5종은 리프팅 데이크림, 리프팅 나이트 크림, 리프팅 아이크림, 리프팅 세럼 및 리프팅 립케어 제품으로서, 인구 850만의 오스트리아에서 브랜드 인지도 30%, 재구매율 88%, 추천의사율 89%, 고정고객 1만명이라는 놀라운 성적을 거둔 보타린 사의 대표 제품이다.

인구 1인당 연간 소득이 $44,000인 세계 제 12위의 경제부국인 오스트리아 시장에서, 35세 이상의 지적(Intelligent)이며, 경제적으로 안정(Financially Secured)되고, 사회 활동이 활발(Socially Active)한 여성을 고객으로 포지셔닝한 보타린은 출시 1년만에 20만 세트의 판매를 달성하여 오스트리아 기초화장품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보톡스를 대체하는 안전한 기능성 크림 개발을 목적으로 출발한 보타린은, 펩타이드를 베이스로 한 이지리앙스와 주름개선 효과가 있는 알거라인 포큘러를 유효성분으로 하는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사용자들로부터 제품의 안정성과 효과에 대한 만족감을 이끌어내는데 성공한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화장품의 가장 기본적인 기능인 보습력과 보습유지력을 크게 강화하여 피부의 자연스런 복원력을 유도하는 보타린은 빠른 흡수력으로 피부 탄력을 높여주어, 안색이 밝아지고 맑아지는 데 크게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화장품이다.

보타린의 아시아 총판인 (주)넥스메디카는 국내 주요 면세점과 백화점 입점을 진행중이며, 전화 또는 자체 온라인 몰을 통해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현재 한국 지역별 보타린 전문 판매점도 모집중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