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가 발렌타인데이에 특별한 선물을 계획하는 연인들을 위해 ‘Sweet Valentine with Mercedes-Benz’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의 기프트 아이템은 젊은 남성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넥타이 박스와 타이 세트, 메탈 스트랩 손목시계, USB 메모리 키, 190 SL 모델카, 비즈니스 남성용 지갑, AMG 비즈니스 백 등 심플하고 감각적인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발렌타인데이 기프트 아이템은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홈페이지의 ‘Sweet Valentine with Mercedes-Benz’ 이벤트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2월 15일(화)까지 발렌타인데이 기프트 아이템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 선물 포장 서비스 및 고급 초콜릿을 제공하고 있다.

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포켓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Lucky February’ 이벤트를 2월 20일(일)까지 실시한다.

발렌타인데이 기프트 아이템과 ‘Lucky February’ 이벤트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홈페이지(www.benz-collection.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