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종합쇼핑몰 디앤샵(www.dnshop.com)에서는 인기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멤버 키(key)와 태민이 추천하는 키플링과 이스트팩 신상품을 독점 판매한다.

새롭게 출시된 키플링의 Jazzy Pink(디앤샵/ 16만원)와 이스트팩의 Park Blue(11만 5,000원)는 각각 봄과 잘 어울리는 파스텔 톤 컬러의 신소재로 만들어진 백팩으로 전체적으로 발랄한 느낌을 연출해 신학기 캐쥬얼룩에 잘 어울리는 제품.

이번 기획전에서는 전 구매 고객에게 키와 태민의 얼굴이 새겨진 뱃지를 증정하고, 이스트팩 구매자 선착순 300명에게는 모자를 함께 증정한다.. 또한 관련 내용 URL을 블로그, 트위터 등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샤이니의 싸인 CD를 추가 증정한다.

한편 디앤샵에서 진행되는 ‘eshop by star’는 스타가 직접 선택한 제품을 활용한 스타일링 팁을 제공하는 프로젝트로 제품과 스타일링에 대한 스타들의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디앤샵 김해동 MD는 “스타일링스토리는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가 직접 선택한 제품을 통해 스타일링 팁을 전해주는 것은 물론, 제품 구매 시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