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다른 마케팅 법으로 호황을 누리고 있는 여성의류 쇼핑몰이 화제다. 하루에도 수백개의 쇼핑몰들이 생겨나고 있는 요즘, 여성의류 쇼핑몰 오즈나라(www.oznara.co.kr)에서는 아주 독특한 마케팅법으로 겨울특수를 톡톡히 누리고 있는데, 바로 중소형 쇼핑몰에서 최초로 실시하는 '최저가 보상제' 가 그 비법이다.

최저가를 누릴 수 있는 방법! 아주 간단하다. 만약 다른 쇼핑몰에서 똑같은 옷을 더 저렴하게 파는 걸 발견했다! 오즈나라 가격비교 전용 게시판으로 글을 올려주면 가격수정은 물론 감사의 뜻에서 2,000원 할인쿠폰까지 발급해준다. 광고비를 줄이면서 획기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던 중, 오즈나라(www.oznara.co.kr)에서 고객감사의 의미로 진행하고 있는 아주 특별한 이벤트이다.

실제로 하루 수십개의 상품들이 오즈나라 가격비교 게시판에서 판매가격이 비교 되고 있으며, 오즈나라(www.oznara.co.kr)에서는 같은 제품이라도 '최저가'를 지향하며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오즈나라 박보람 홍보실장은 "마케팅 성공사례 관련 자료를 보던중 유럽에서 경쟁사의 가격표나 할인쿠폰을 소비자가 제시하면, 보상해주는 차원에서 그 차액을 할인을 해주어 고객들 사이에 입소문이나 성공한 사례를 보았다고 전하며, 치열한 업계 경쟁속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쇼핑몰로 신뢰를 얻고 싶다"고 전했다.

고객들의 반응도 폭발적이다. 같은 상품 찾는 재미도 있으며, 최저가로 같은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니, 알뜰한 소비자들이 점점 더 몰려들고 있다.

거품빠진 솔직한 가격! 고품질의 최저가 상품들이 오즈나라의 성공 마케팅 비법이 아닐까 생각든다.

용기있는 과감한 도전! 똑같은 홍보방법으로 단일화 되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